어제의 실패를 뒤로 하고 새로운 방법으로.ㅎ..
귀찮지만 Navi Mesh 에 적용할 콜리더 박스를 만들어주는것..
일단 모두 Static을 해지후 collider Box를 만들어줍니다.
충돌이아닌 단순 이동 가능한 길을 만들어주기위하여.
그냥 박스와원통을 이용하여 이동 못하게 할 부분만 감싸 줬습니다..무식하지만.
그리고 다시 Navi Mesh를 굽습니다...
두둥~~~~~~~~~~~~~~~
깔끔히 뽑혔고...
휴대폰 테스트결과 70FPS를 유지했습니다.....
성공~~~~~
'Programming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팀 프로젝트]AniMation 클래스화 (0) | 2015.03.16 |
---|---|
[팀 프로젝트]Mecanim (0) | 2015.03.14 |
[팀 프로젝트]Nav Mesh Agent (0) | 2015.03.13 |
[팀 프로젝트]지형 만들기2 (0) | 2015.03.12 |
[팀 프로젝트]지형 만들기 (0) | 2015.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