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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ming/Unity3D

[팀 프로젝트]지형 만들기

Terrain 을 이용하여 지형만들기.

Map Size 512*512

마을 1

필드 1

-일반 사냥터

- 던전으로 이동하기위한 포털

- 마을로 이동하기 위한 포털

최대한 퀄리티높은 마을과 필드를 만드는 대신 가볍게.....(먼 개솔??)

모바일 기기기종 갤럭시 노트3

-    지금 당장은 고사양의 휴대폰이지만 완성될때는 보편화된 모델이 될꺼라는 믿음??

FPS 는 55이상을 유지

-    그럼 어떻게 퍼포먼스를 배분할것인가???

-    어쩔수없음...그동안 실무에서 쌓아온 경험으로 때려잡기...ㅜㅜ이것또한 경험일수있으니...

-DrawCall은 배경 50.캐릭,20,UI,Effect 각각 15%정도.유지할수있게.

 

Camera Fov값은 45,30 중 선택

리소스는 DDS DTX버젼으로 작업

Terrain작업시  타일 텍스쳐,풀,나무배치,지형 LOD등을 모두 사용할계획을 짰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희망사항

전작업때 테스트결과 번들로 불러오면 Terrain인식에 문제 발생으로 인해 배제

메모리 낭비도 심함

 

그래서 Mesh방식으로 생각을 했음.

유니티에서 터레인으로 제작하여 mesh로 변환후 다시 3Dxsmax에서 Vertex최적화 작업후 다시 불러드려 BlendMap으로 타일 적용시킬 계획.

하지만 나에게 주어진 시간이 없다..............

그리고 Nav Mesh Agent를 사용하기로 회의끝에 결론내렸음.

생각에 생각을 그듭하다.확정~~~~

Terrain을 이용하여 그냥 진행하기로..원래는 이럼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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