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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ming/Unity3D

[팀 프로젝트]지형 만들기2

캐릭터가 기본적인 물약이나 장비들을 사고팔수있게 원형 마을 제작

 Potal을 이용하여 필드로 드나들수있게 Potal제작

 마을 전체 화면.

 필드역시 Potal로 마을을 드나들수있는 Potal제작

 필드에 상징적인 지역제작은 쎈쓰~

 간단한 무덤 제작

 필드 하쪽에 던전으로 이동가능한 무덤 제작

 무덤으로 이동가능한 Potal제작

다음 필드로 이동가능한 Potal제작

작업기간이 짧은만큼 최대한 주요기능구현을 위한 터레인 제작

작업하면서 느꼈지만 에셋스토어에있는 에셋들을 잘 활용하기만 하면되지만....

문제는 에셋을 제작하여 올리는 사람중에 모바일에 최적화가 안된 PC기반의 모델링이 다수 존재한다는걸 알게됨..

하지만 난 모델러가 아니여서 이것저것 가릴여유없이 사용하였지만 현직에서는 주의를 당부해야될 사항이다.

하이폴보다는 미들폴리곤으로 미들폴리곤 보다는 로우폴로 작업하되 맵사이즈는 512*512이하 맵으로 한장으로 많은 에셋의 맵을 타일링 해서 사용하는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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