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 타격 구현,배경,캐릭 애니메이션 구현,배경 스크롤 구현,
좌우 타격구현은 성공,
하지만 배경애스크롤 실패..
배경 을 2종으로 설정했을시 같이 움직여버리는 오류 ....
좀더 연구연구.
void Obj_Hero::update(float dt)
{
m_bAttackDirection=false;
int HeroPositionX = this ->getPosition().x ;
if(m_iDirection == VK_LEFT) m_pATPoint = HeroPositionX - 100;
else m_pATPoint = HeroPositionX + 100;
if(GetAsyncKeyState(VK_RIGHT))
{
m_iDirection = VK_RIGHT;
this->setFlipX(false);
}
if(GetAsyncKeyState(VK_LEFT))
{
m_iDirection = VK_LEFT;
this->setFlipX(true);
}
if(GetAsyncKeyState('X'))
{
if(m_iDirection == VK_LEFT)
m_bAttackDirection = true;
}
}
addchild 를 다시 활용해보고,,,무엇보다 싱글턴을 어떻게 사용할지 다시 생각해보자.
'Programming > Cocos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tual 가상함수 (0) | 2014.11.06 |
---|---|
10월 29일 일일보고서 (0) | 2014.10.29 |
10월 28일 작업보고서 (0) | 2014.10.28 |
10월 28일 일일보고서 (0) | 2014.10.28 |
10월 24일 일일 보고서 (0) | 2014.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