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ming/Cocos2D

10월 27일 작업보고서

좌우 타격 구현,배경,캐릭 애니메이션 구현,배경 스크롤 구현,

 

좌우 타격구현은 성공,

 

하지만 배경애스크롤 실패..

 

배경 을 2종으로 설정했을시 같이 움직여버리는 오류 ....

 

좀더 연구연구.

 

void Obj_Hero::update(float dt)
{

 m_bAttackDirection=false;
 int HeroPositionX = this ->getPosition().x ;
 if(m_iDirection == VK_LEFT) m_pATPoint = HeroPositionX - 100;
 else m_pATPoint = HeroPositionX + 100;
 if(GetAsyncKeyState(VK_RIGHT))
 {
  m_iDirection = VK_RIGHT;
  this->setFlipX(false);
 }
 if(GetAsyncKeyState(VK_LEFT))
 { 
  m_iDirection = VK_LEFT;
  this->setFlipX(true);
 }
 if(GetAsyncKeyState('X'))
 {
  if(m_iDirection == VK_LEFT)
  m_bAttackDirection = true;
 }
}

 

addchild 를 다시 활용해보고,,,무엇보다 싱글턴을 어떻게 사용할지 다시 생각해보자.

 

'Programming > Cocos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tual 가상함수  (0) 2014.11.06
10월 29일 일일보고서  (0) 2014.10.29
10월 28일 작업보고서  (0) 2014.10.28
10월 28일 일일보고서  (0) 2014.10.28
10월 24일 일일 보고서  (0) 2014.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