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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ming/Unity3D

[앨] 3.MoveTest

이번장에는 간단히 오브젝트의 이동에 관해 구현해 보겠습니다.

아주 간단한 스크립으로 구현해볼 생각 입니다.

먼저 땅과 이동한 오브젝트를 각각 만들어 줍니다.

오브젝트에 적용할 스크립트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일단 이동할 스피드를 선언해줍니다.
public float speed = 1.0f;

그리고 나서 Input.GetAxis 를 통해 각각 값을 받아옵니다.

키 입력에따라 -1,0,1등이 반환 됩니다.

Horizontal,Vertical등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시면

Edit->Project Setting -> Input에 들어가시면

InputManager창이 뜹니다.이곳을 참조하세요.

계속해서~~

transform.Translate 는 사전적의미로는 뭐 번역하다...그런건데 이동하는것입니다.

transform.Rotate는 회선시키기위한 것입니다.

각각 Vecter3에 포지션을 넣어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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