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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ming/Cocos2D

스케줄

배경씬 띄우기

플레이어 구현

몬스터 구현

플레이어,몬스터 기본 애니메이션     

몬스터 랜덤좌표 배치  

몬스터 타격

몬스터 이동

사운드 구현

스킬구현

콤보구현

보스구현

스테이지2 이동

 

12월 15일 현재상황

 

배경씬 띄우기                                                       (완료)

로딩 , 메뉴, 게임 씬으로 구분

플레이어 구현                                                       (완료)

몬스터 구현                                                          (완료)

플레이어,몬스터 기본 애니메이션                       (완료) 

2.5는 액션으로 에니메이션을 구현한다.

몬스터 랜덤좌표 배치                                         (완료)

매니져와,몬스터간의 구분 확실히 해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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